[주문/결제]무통장 입금완료 메일을 받지 못했어요. 이용안내 FAQ - GNM자연의품격

컨텐츠 바로가기

탑배너   오늘하루 그만보기 배너 닫기

GNM자연의품격

BEST 검색어

검색  
CATEGORY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게시판 상세
SUBJECT [주문/결제]무통장 입금완료 메일을 받지 못했어요.
WRITER GNM자연의품격 (ip:)
  • DATE 2016-09-19 16:04:30
  • VOTE 추천하기
  • COUNT 3614
GRADE 0점

주문완료 후 무통장입금이 확인되면, 자연의품격에서 입금완료 메일을 바로 보내드립니다.입금완료 후 늦어도 3일 안에는 메일을 받으실 수 있으며, 메일을 받지 못하셨다면 입금연결 여부를 확인바랍니다.

[입금완료 메일을 받지 못 하신 경우]
① 무통장입금을 하셨는데 입금확인 메일을 받지 못하신 경우 고객님은 자연의품격에 주문 당시 적으신 [입금예정자]와 무통장입금 당시 적으신 [주문자/입금자/수령자] 등이 일치하지 않아 입금확인을 할 수 없는 경우입니다.
② 무통장입금 하신 후 [마이페이지 > 쇼핑정보 > 주문내역] 에서 해당 배송션황 상태가 [주문접수]이면 아래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셔서 입금확인을 부탁드립니다.

[입금완료 처리 방법]
① 지엔엠라이프 로 입금 정보를 상세히 기재하셔서 알려주세요. (입금정보 : 입금일자/성명/입금자명/금액)
② 고객센터로 전화주셔서 입금정보 (입금일자/성명/입금자명/금액)를 말씀해 주셔도 됩니다. 위 2가지 방법 중 하나로 입금연결이 되면 입금완료 메일이 바로 발송되거나, 늦어도 3일 안에 메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[입금완료 후 주문취소라는 문자가 왔을때]
입금완료 후 주문최소라는 문자가 왔을때 고객센터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



FILE
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이니시스 구매안전 서비스
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등으로 결제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가입사실확인

네이버톡 상담

카카오톡 상담

카카오QR  

카카오톡 채널 바로가기

    최근 본 상품

전체보기